포스트팀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 안녕하세요.
간혹 포스트팀 전용번역기를 설치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번역기를 설치하라고 뜨는 경우에는 이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시스템에 남아있는 번역기를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입니다. 이후 번역기를 재설치 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7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XP도 동일합니다.)
1)윈도우 제어판으로 접속해주세요
2)프로그램기능(프로그램 추가/삭제)로 들어가주세요
3)DIcoSystem 으로 나와 있는 모든 프로그램들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제거 해주세요.
보통의 경우, 이 작업까지만 하고 다시 번역기를 재 설치 하시면 정상적으로 돌아옵니다.
그러나, 재설치를 해도 계속 같은 증상이 일어날 경우에는 아래를 계속 참고하세요.
4) 아무 폴더나 만들어서 주소창에 %APPDATA%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쳐주세요.
이때 반드시 대문자여야 합니다.
5) 나오는 폴더중에서 일단 WActivity 폴더를 찾아 놓은 후,
윈도우 프롬프트 우측 하단에 시계를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 하신 후 작업 관리자 시작 해주세요.
6) 작업 관리자 중에서 두번재 탭 프로세스를 클릭 해주세요.
7) 그다음 wactivity.exe *32라는 파일을 마우스 우측 버튼 또는 프로세스 끝내기 버튼을 이용해서 중지 시켜주세요.
8) 이전 5번 항목에서 찾았던 WActivity 폴더를 키보드의 Delete Key를 이용해서 삭제해주세요.
※ 주의 - 7번 항목을 실행한 후 어느정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wactivity.exe *32 파일이 다시 실행되기 때문에
실행되기 전에 WActivity 폴더를 지워야 합니다.
9) 이후 다시 번역기를 인스톨하면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번역기를 사용하시는 도중 검색이안된다고 뜰 경우에는 창을 닫지 마시고,
뒤로가기 버튼을 한번 클릭해주시면재검색이 됩니다.
포스트팀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포스트팀에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