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스트팀 적용환율 안내드립니다.
2014-05-05 18:06:34 / 조회 10,409
안녕하세요. 나만의 특별 배송 전담팀 포스트팀입니다.
먼저 포스트팀을 이용 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간혹 고시환율과 은행환율, 배송대행사(포스트팀 포함)의 적용환율로 혼란을 겪는 고객님들이 계셔서 이를 줄여드리고자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고시환율은 관세청에서 주관한 율을 책정하여 이를 고시하고, 그 주에 수입통관되는 모든 상품들에 한해 해당 환율을 일괄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환율을 뜻하며, 은행환율은 각 은행마다 환율을 책정하여 해당 은행의 카드로 상품값을 계산 할 경우, 그 은행의 환율을 적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저희 포스트팀에서도 자체적으로 환율을 책정하고 있으며 미국 1069.91원 / 중국 186.95원임을 알려드립니다.
은행환율과 포스트팀의 환율이 다른 이유는 배송/구매대행시 결제방식은 포스트팀을 통한 3자송금으로, 합법적인 사전거래송금방식을 안전하게 이루어지게 하기 위함입니다. 

송금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와 사전송금으로 인한 환율리스크를 감안하여 시중은행환율과는 다소 차이가 발생하오나,
포스트팀 외의 대부분의 배송대행사에서도  이와같이 자체 환율을 책정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트팀을 통한 송금이 아닌 해외 직접송금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에는 직접송금도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내 1:1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트팀은 고객님들의 편의와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항상 노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상냥관리자